최상의 서비스 제공

진짜, 새로운 '에덴동산'?

아담 & 이브 호텔 -- 터키 안탈리아 베렉 지역에 위치

이 새로운 호텔의 광범위한 보도 자료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호텔입니다!"

"아담 앤 이브 호텔은 부드러운 흰색 바닥과 주변 소나무 숲과 청록색 바다의 전망을 반영하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거울을 갖춘 지중해의 최신 쾌락 도발 행위자입니다. 손님이 원하는 모든 삶의 배경이 되는 바다..."

하지만, 현실은...?

다음은 아담과 이브 호텔 웹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보게 될 회사 라인이 아니라 훨씬 더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적 관심 칼럼니스트 Onur Bastürk(Hürriyet Newspaper)의 첫인상입니다 - - 12월 초 스페셜 이브와 함께 호텔(오픈 지연 후)을 방문했을 때.

오누르가 말하길...

1년째 광고가 끊이지 않고... 개장일은 미뤄졌다... 안탈리아 '아담과 이브 호텔' 얘기다.

이 멋진 호텔에 대한 소문, 신화 및 사실은 무엇입니까?

글쎄요, 제가 들은 소문 중 하나는 VIP 고객이 도착하면 자신의 방 열쇠 외에 다른 방 열쇠를 받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열쇠는 자정 무렵에 특별한 문을 열어 모든 육체적 쾌락이 기다리고 있는 깜짝 파티를 열 것입니다.

또 다른 소문은 커플이 방에 들어가면 특이한 '섹스 박스'를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열었을 때 그들은 '소꿉놀이'에 필요한 상상 가능한 모든 섹스 토이를 찾을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아담과 이브 호텔의 64평방미터의 널찍한 스탠다드룸에 특별한 '이브'와 함께 내 옆에 앉아 있다. 그러나 들어갈 때 두 번째 열쇠도 '섹스 박스'도 받지 못했습니다.

즉, 처음 두 개의 소문은 단지 뜨거운 공기일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아주 특별한 손님이 아니라면).

그러나 사실은 무엇입니까? 호텔의 몇 가지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섹시한 호텔 전설에 대해 눈이 튀어나오는지(또는 신림 노래방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